본문 바로가기
  • 불가능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뿐이다.
아재개그

아재개그 5탄 넌센스 퀴즈 모음

by 릴리리뷰 2020. 2. 27.

안녕하세요 릴리리뷰 입니다.

 

요새 코로나19 때문에 돌아다니기도 힘들고 걱정이 참 많으시죠.

하루 빨리 코로나가 진정세로 가고 모두가 건강하게 완쾌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웃을 일이 참 없는 이시기에 아재개그, 넌센스 퀴즈로 피식~ 웃음지어 봐요~ 

 

 

- 설탕이 타버리면? 당번
- 반장이 두 명 있으면? (반장+반장 = )
- 오줌을 끓이면? 시끄러 (쉬끓어ㅋㅋㅋㅋㅋㅋㅋㅋ)
- 새가 한숨을 쉬면? 하버드 (버드)
- 반지가 치료해주면? 힐링
- ‘아빠는 강하다를 세 글자로 줄이면? 부가쎄 (부가세)
- 라면이 싱거우면? 스프라이트 (스프 light)
- 황금 호랑이가 불에 타면? 금호타이어
- 경기도 국번은 031, 그럼 인터넷 전화기의 국번은? 062 (공유기)
- 도둑이 훔친 돈은? 슬그머니

 

 

- 모든 행운의 길은? 다운로드
- 나무가 욕을 하면? 목욕
- 9 더하기 9? ~ (+)
- 쥐가 저한테 왔어요. 그래서 제가 피했어요. 그리고 하는 말은? GPS (쥐피에쓰)
- 열쇠가 꿈을 꾸면 ? 몽키
-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개는? 애걔
- 세상에서 가장 빠른 차는? 첫차
- 화를 먹으면? 화잇팅 (화 eating)
- 회의를 하다가 웃으면? 훼이크 (회의 크~)
- 비 매니저가 하는 일은? 비만관리

 

 

- 상어가 욕을 하면? 죠스바 (죠 ㅅㅂ)
- 모기가 하루 종일 잠만 자고싶은 이유는? 피로 가득해서
- 남자 간첩을 영어로 하면? 스파이 더 맨
- 이빨이 노란 가수는? 황치열
- 부모가 상자로 아이를 때리면? 매가박스
- 성에 고양이가 살면? 성냥
- 가수 GD가 헌혈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? GDP 떨어지니까 (GD 피 떨어지니까 ㅋㅋ)
- 실내화가 자기소개를 영어를하면? 익스큐즈미 (실내합니다~)
- 탈모인사람이 FPS 게임을 못하는 이유는? 두발이 없어서
- 미국이 한국을 강제로 발전시켜서 공사를 시키는 것은? 한국조폐공사

 

 

- 이승기랑 이승기 누나가 시험을 치러갔는데 시험시간이 끝나도 누나가 답지를 안내서 이승기가 하는말은? 누나 답지 안네요~
- 무가 짜릿짜릿하면? 무전기
- 오리를 생으로 먹으면? 회오리
- 우리나라 군대가 어디에 위치해 있을까? 군대군대있음 ㅋㅋ
- 뼈가 두개가 있으면 뭐라고 할까요? 두개골
- 갈매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은? 끼룩
- 소나무가 삐지면 ? 칫솔
- 가장 비싼 새는? 백조
-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왕은? 최저임금 ㅠㅠ
- 칼이 정색하면 ? 검정색

 

 

- 뱀이 불타면? 뱀파이어 (뱀 fire~)
- 반성문을 글로 하면? 글로벌
- 세상에서 가장 쉬운 숫자는? 190,0000 (십구만ㅋㅋ 진짜 쉽구만 ㅋㅋㅋ)
- 신이 화가나면? 신발끈
- 오끼나와에 가면 살이 찝니다. 왜일까요? 5끼나와서
- 아몬드가 죽으면? 다이아몬드 (DIE 아몬드)
- 아마존에 살고 있는 사람은? 존  (아마... 존? ㅋㅋㅋ)

 

 

 

이상이었습니다. 모두 웃음으로 이 힘든시기를 이겨냅시다!!

 

화이팅!!

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

댓글